마감영등포구 아파트경비노동자 협회 출범을 위한 대표단 선출 모임

2025-05-07
조회수 435

f9eb9be0d76b8.jpg


5월 12일(월)과 5월 13일(화), 영등포구노동자종합지원센터에서 영등포구 ’아파트경비노동자 협회‘ 출범을 위한 대표단 선출 모임을 진행합니다.


센터에서는 센터 개소 이래 아파트 경비노동자분들의 자조모임을 지원하고 있었는데요, 이후에 출범할 아파트경비노동자 협회에서는 자조모임에 기반하여 맺어진 관계 속에서 경비노동자의 권익향상을 위한 여러 활동(노동법 교육, 공제회 가입, 친목 활동)을 자발적이고 주체적으로 진행합니다.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