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륜차 노동자 사고예방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2026-04-24
조회수 107

퀵서비스협회와 영등포구노동자종합지원센터는
4월 24일(금), 영등포구 이동노동자 쉼터 1호점 앞마당에서
오토바이 라이더 대상 이동노동자 사고예방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이동노동자의 안전한 노동환경 조성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현장에서는 타이어 마모 측정기, 반사조끼, 다회용 손가락 장갑, 반사 스티커 등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안전용품과 간식을 함께 배포했습니다.

150세트를 준비했지만,  9시부터 많은 라이더분들이 현장을 찾아주셔서
총 300세트로 확대 배포하며 캠페인을 마무리했습니다.
이른 시간부터 발걸음해주신 참여자분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 속에
안전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영등포구노동자종합지원센터는 앞으로도 이동노동자를 비롯한
다양한 노동자들의 안전과 권리 향상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습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d6041e7f4ce68.png

992bdd10061fc.png

d17a37d4bc460.png

8ebee790d2eb1.png